3D 시스템즈, 고속 대형 산업용 펠릿 압축 3D 프린터 Titan Altas 출시
상태바
3D 시스템즈, 고속 대형 산업용 펠릿 압축 3D 프린터 Titan Altas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1.28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시스템즈는 대형 산업용 펠릿 압출 3D 프린터인 Titan Atlas의 국내 출시를 이달 초 발표했다.

Titan Atlas는 필라멘트와 펠릿 압출, 스핀들을 하나의 장비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하이브리드 툴 헤드 구성으로 독자적인 적층 제조 기술을 사용해 다양한 응용 분야의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3D Systems는 Titan Atlas 3D 프린터를 통해 폴리머 적층 제조 솔루션 제품 라인업의 강점과 범위를 확장해 주조, 소비재 분야, 서비스 산업, 자동차 산업, 항공 우주 및 국방, 일반 제조업 등 다양한 시장에서 새로운 응용 분야를 개발 예정이다.

산업 시장과 의료 시장에서 최고의 적층 제조 솔루션 파트너로 손꼽히는 3D Systems는 고객의 적층 제조 생산 요건을 최대한 폭넓게 해결하려 하고 있으며, Titan Atlas의 독자적 압출 기술이 추가되면서 앞으로 대형 제품의 제작과 우수한 성능 그리고 비용 절감을 통한 생산성 개선을 원하는 고객 요건까지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혁신적인 모듈식 시스템 설계와 개방형 아키텍처를 통해 펠릿과 필라멘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기술 덕분에 앞으로 산업용 3D 프린터의 도입률이 가파르게 상승할 것을 기대한다.

Titan Atlas 3D 프린터는 펠릿 압출과 필라멘트 압출, 그리고 정밀 마감을 위한 스핀들 툴헤드로 유일하게 하이브리드 툴 헤드 구성을 제공하는 3D 프린터다.

유연한 시스템 구성은 고객이 자신의 응용 분야 요건에 따라 가장 적합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가열식 체임버와 분당 3만㎜에 달하는 프린팅 속도로 최대 1270×1270×1828㎜에 이르는 대형 산업용 부품도 제작이 가능하다.

또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응용 분야가 확장되면 모듈형 Titan 시스템을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소재와 제품 구성으로 손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