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 선보여
상태바
솔라윈즈,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10.30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라윈즈가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를 출시했다.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는 오늘날의 현대적인 분산형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IT 환경에 포괄적이고 통일된 가시성을 제공하는 완전 통합형 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오퍼링이다.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는 복잡한 IT 환경의 손쉬운 관리를 돕는 강력한 머신러닝 및 AI 기능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한다.

새롭게 출시된 이 SaaS 플랫폼은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에서 네트워크, 인프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디지털 환경, 로그 모니터링에 걸친 솔라윈즈의 옵저버빌리티 솔루션들을 단일창 가시성을 갖춘 하나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으로 통합한다.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는 IT운영팀과 데브옵스팀, 개발자, 클라우드 아키텍트 및 IT 경영진에게 문제 파악 및 해결에 필요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해 기업이 최적의 성능, 컴플라이언스 및 복원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IT, 원격 근무, 새로운 테크 툴 도입 등으로 전 세계 조직의 IT 환경은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그 결과,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에 대한 IT 전문가의 가시성 역시 저하되고 있다.

이에 대응하는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는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환경 전체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이상 징후를 신속하게 식별 및 해결하도록 고안됐다.

IT운영, 데브옵스 및 보안운영팀이 사후 처리 방식에서 사전 예방 방식으로 전환하도록 지원하고, 기업 서비스의 분산 정도, 서비스 실행 위치, 변경 빈도 등과 관계없이 최적의 성능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솔라윈즈 옵저버빌리티’는 애저 및 AWS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오퍼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