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EP-MAC9 출시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EP-MAC9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3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현대인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줄 안마의자 EP-MAC9을 출시했다.

EP-MAC9는 릴랙스, 전신, 목과 어깨, 허리와 엉덩이로 나뉜 다양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전신 안마를 즐길 수 있다.

세부적으로는 주무르기, 두드리기, 혼합, 지압, 문지르기 등 마사지 전문가의 섬세한 손놀림을 재현한 총 32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택해 효과적으로 피로를 풀 수 있다.

EP-MAC9는 마사지 볼에 가해지는 압력으로 체형을 감지하여 신체 유형에 따라 어깨 상단부 위치를 파악하는 테크닉은 물론, SL프레임으로 설계되어 신체의 굴곡진 부분까지 밀착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다.

에어백은 어깨, 허리, 팔 하완, 손바닥, 종아리, 발 등을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강도를 높이면서 주물러 준다. 허리 온열 마사지 기능 등 컨디션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부가적인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현대인의 피로가 높은 부위 중 하나인 발을 위한 발 마사지 기능을 정교하게 구성했다.

먼저 에어백이 발등을 고정시켜 적절한 압력으로 눌러주면서 마사지한다.

발바닥에 위치한 롤러는 발바닥 전체를 회전하며 문질러 발바닥 깊숙한 곳까지 시원하게 피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발가락 아래쪽 발바닥 부위의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돌기가 있어, 평소 풀어주기 힘든 부위까지 개운하게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