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 2분기 역대 최대 실적 또 경신
상태바
비즈니스온, 2분기 역대 최대 실적 또 경신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 2분기 매출 114.8억원, 영업이익은 30.2억원을 달성하여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 43%, 영업이익은 25%로 각각 증가함으로써, 지난 1분기에 달성한 역대 분기 최고실적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러한 호실적을 바탕으로 `22년 상반기 매출 220억원, 영업이익은 59.8억원을 달성함으로써 전년 동기 대비 매출 32%, 영업이익은 26% 증가한 역대 반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꾸준히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한 데에는 스마트빌을 통한 전자세금계산서 1위 기업으로서 그간 축적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수한 자회사들의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업분야에서 Cross Sell 효과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전자세금계산서를 도입한 기업들은 자연스럽게 이어카운팅, 부가세 신고 등 재무솔루션의 도입을 할 정도로 전자세금계계산서 솔루션과 재무솔루션을 패키지 형태로 도입하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재무솔루션을 도입한 기업들은 HR솔루션까지 함께 도입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전자서명 시장은 올해 예년에 비해 큰 폭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데, 비즈니스온의 전자서명 사업도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두배 이상 성장했고, 시장 1위의 지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 시각화 사업 또한 고객수요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