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2CH초프리미엄 QHD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8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나비 QXD8000'은 지난 해 8월 팅크웨어가 출시한 QXD7000에 이어 약 1년만에 내놓은 신규 후속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존 프리미엄 제품을 넘어 블랙박스 시장에 가장 앞선 초프리미엄의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수한 해상력을 자랑하는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은 새로운 IQ 테크니컬 튜닝이 강화되어, 이전 QXD 시리즈 제품보다 낮과 밤, 계절의 변화,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도 사고 정보 및 정황에 대한 식별력이 향상됐다.

가장 먼저, 팅크웨어는 조도가 낮은 상황을 대비해 '아이나비 QXD8000'에 울트라 나이트 비전 4.0을 적용했다. 실제로 팅크웨어는 QXD 시리즈에 울트라 나이트 비전 기술을 1.0부터 3.0까지 업그레이드하며 야간 화질을 계속해서 개선해왔다.

이번 ‘아이나비QXD8000’에 적용되는 울트라 나이트비전 4.0은 기존 CTS기반의 나이트 비전 기술 대비 주변의 정황을 더 식별력있게 녹화하는 픽셀 비닝기술이 적용되었다.

또한 조도가 올라갈 경우 스스로 기존 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스마트 야간 화질 솔루션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그리고 '아이나비 QXD8000'에는 주행 시 셔터 스피드와 조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강화되어 추월, 방향 전환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정확히 상대방 번호판을 촬영하는 번호판 식별 기술이 더해졌다.

또한 도로의 안개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프로세싱하는 디포그 테크놀로지는 안개 주행 시 영상의 식별력을 강화해 혹시 모를 사고 발생시 정황과 정보를 보다 뚜렷하게 녹화, 기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