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미쉐린 2스타 주옥 셰프 협업 레스토랑 따뜻한식당 오픈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미쉐린 2스타 주옥 셰프 협업 레스토랑 따뜻한식당 오픈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7.3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소중한 사람과의 따뜻한 만남의 순간을 응원 하고자 미쉐린 2스타 ‘주옥’의 신창호 셰프와 함께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따뜻한식당’을 한정 기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따뜻한식당’은 소중한 사람들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식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8월 20일부터 9월 5일까지 ‘따뜻한식당’에 초대받아 프리미엄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따뜻한식당은 한 번에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도록 원테이블 레스토랑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사는 미쉐린 가이드 2스타 레스토랑 ‘주옥’의 신창호 셰프가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특별 레시피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창호 셰프는 새로운 한식의 가능성을 연구하고 본인만의 정체성을 음식에 표현해내는 셰프로 잘 알려져 있다.

비비고는 한식을 가장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대한민국 대표 HMR 브랜드로, 신창호 셰프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정성 가득한 메뉴를 선보이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