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프린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토탈 이미징 솔루션 메시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펼쳐
상태바
캐논코리아, 프린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토탈 이미징 솔루션 메시지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 펼쳐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7.2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가 최근 카메라 솔루션과 함께 프린팅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소개하며, ‘입력에서 출력까지’ 모두를 제공하는 ‘토탈 이미징 솔루션’ 메시지를 알리며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먼저 캐논코리아만의 고품질 프린팅 솔루션은 캐논 갤러리 사진 전시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월 15일까지 개최하는 이종렬 작가의 사진 전시회 ‘풍찬노숙’ 전에서는 캐논의 혁신적인 프린팅 기술로 만들어낸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진전은 캐논의 ‘인-아웃풋 풀 솔루션’을 통해 입력부터 출력까지 캐논의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낸 결과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 전시회의 작품들은 모두 캐논의 라지 포맷 프린터 제품인 ‘PRO-541’로 출력했다.

PRO-541은 최대 44인치까지 인쇄할 수 있는 상업용 LFP로 용지의 종류와 폭을 자동 감지해 다양한 사이즈의 출력물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으며, 충실한 색 재현과 고화질을 실현하는 루시아 프로 잉크를 채택하고 신개발 12색 통합 프린트헤드를 적용해 뛰어난 발색과 더욱 선명한 화상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이종렬 작가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8분가량의 영상을 캐논의 LCOS 방식 리얼 4K 레이저 프로젝터 4K6021Z를 통해 상영해 생동감 넘치는 촬영 현장의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