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7.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의 RGB 조명 지원 확장 케이블,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을 출시했다.

리안리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은 앞서 출시되었던 스트리머 RGB, 스트리머 플러스 RGB를 잇는 시리즈 3번째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까지 다양한 변화를 거쳐온 제품이다.

규격에 있어서는 이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메인보드 주 전원을 담당하는 24핀 케이블, VGA 전원을 담당하는 8핀 케이블, 8핀 케이블의 확장형 제품인 트리플 8핀으로 총 3종이다.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은 전원을 공급하는 케이블 위에 조명 영역을 담당하는 LED 소자가 내장된 RGB 스트라이프가 덮고 있는 형태이다.

이 RGB 스트라이프는 특수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높은 유연성을 갖춰 별도의 공구 없이도 간단한 설치가 가능하며, 사이드 LED 스트립 설계로 조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가시 각도가 더욱 넓어졌다.

리안리 스트리머 플러스 V2 RGB 케이블은 RGB 케이블 하나하나가 모인 튜브 형태로 제작되었다.

RGB 케이블 한 가닥의 두께가 전작인 2.8mm에서 2.1mm로 줄어 더 촘촘하게 배치되어 조명의 표현 영역이 더 넓어진 것은 물론, 줄어든 두께만큼 탄성도 높아져 쉽게 구부저리는 성질로 미니 PC와 같은 협소한 빌드 환경에서의 설치도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