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KOBA 2022서 원격회의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 신제품 소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KOBA 2022서 원격회의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 신제품 소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6월 29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30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야마하는 KOBA 2022에서 상업시설 오디오 제품인 천장형 스피커 및 벽부형 스피커, 원격회의 시스템 제품인 아데시아를 비롯해 라이브 스트리밍 믹서 시장의 레퍼런스로 불리는 ‘AG-MK2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야마하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게이밍 기어 ‘ZG01’과 파워드 라우드 스피커 ‘DHR, DZR 시리즈’ 체험 코너도 진행한다.

아데시아는 온라인 회의에 사용되는 야마하의 원격 통신 솔루션으로 주변 소음으로부터 목소리를 정확하게 캐치하기 위해 천장 어레이 마이크, 테이블 탑 마이크 그리고 원격회의 프로세서로 구성돼 있다.

보다 매끄러운 회의 진행을 위해 야마하의 사운드 처리 기술인 배경소음에서 사람 목소리를 포착해 화자를 추적하는 기능 HVAD와 화상회의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화자의 목소리가 다시 돌아오는 에코 현상을 제거하는 어댑티브 에코 캔슬러 기능, 최적의 음량 레벨을 조절하는 자동 게인 컨트롤 기능 등으로 고품질 원격회의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