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 mini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7000 mini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6.2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는 2채널 QHD-FHD 화질에 2.7인치 LCD 화면과 커넥티드 서비스까지 기능을 갖춘 '아이나비 QXD7000 mini'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나비 QXD7000 mini'는 선명한 녹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가장 먼저 2560*1440 초고화질 QHD 해상도를 통해 모든 상황을 선명하게 담아낼 수 있으며, HD화질보다 4배나 더 많은 368만 화소는 노이즈와 빛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도로 위 환경을 깨끗하고 선명하게 녹화되도록 한다.

특히 '아이나비 QXD7000 mini'에는 후방 HDR이 탑재되어 밝기의 범위를 실제 눈으로 보는 것에 가깝게 확장시켜 야간 주행과 터널, 주차장 진출입 등 다양한 조도의 변화에서도 선명한 영상 녹화를 가능하게 하며, 소니 스타비스 센서에 아이나비만의 독보적인 센서튜닝기술인 CTS가 더해져 보다 뛰어난 화질을 구현한다.

'아이나비 QXD7000 mini'는 실시간 통신 서비스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서비스도 지원된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에는 기상청 데이터 실시간 분석으로 온도가 높아도 계속 고해상도 녹화를 유지할 수 있는 '지능형 고온 보호 기능', 운전 중 혹은 사고 등의 돌발 상황 시 앱을 통해 녹화를 작동 할 수 있는 ‘원격 수동 녹화’, 앱을 통해 블랙박스를 제어하는 ‘블랙박스 설정 변경’, 최신 안전운행데이터를 무선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안전운행 무선 업데이트’까지 4가지 기능이 강화되어 있다.

여기에 커넥드 서비스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주차 충격 알림’과 ‘고화질 주차 이미지 확인’, ‘차량 정보 표출’과 ‘긴급 SOS 알림’ 등 역시 지원되어 통신망 활용 폭을 더욱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