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일체형PC, 모던 AM242 출시
상태바
MSI, 일체형PC, 모던 AM242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온라인 교육 및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일체형PC 신제품, ‘MSI 모던 AM242’를 출시했다.

PC 하드웨어 제조 분야에서 게이밍 트렌드를 선도해 온 MSI는 2019년 이후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크리에이터’ 시리즈와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써밋’과 ‘모던’ 등의 새로운 라인업을 더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PC·IT박람회인 컴퓨텍스2022에서 처음 공개된 ‘MSI 모던 AM242’는 종전 제품과 달리 작업 공간을 화사하게 만드는 티없이 맑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가 채택됐다.

24형 풀HD 해상도의 IPS 패널은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최상의 화질을 일정하게 경험할 수 있고, 패널 주변 프레임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은 화면을 향한 사용자의 집중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난반사 및 청색광 감소, 깜빡임 방지 등 사용자의 눈 건강을 위한 ‘MSI 아이케어’ 기술도 적용됐다.

이전 세대와 비교해 성능과 전력 효율이 개선된 인텔 11세대 셀러론 프로세서가 채택됐으며, 128GB 용량의 SSD, 윈도우 11 프로 운영체제가 기본 탑재되어 번거로운 추가 구매 또는 설정 없이 구매 즉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