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전용 브라켓 및 범용 라이저 케이블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O11D 에보 전용 브라켓 및 범용 라이저 케이블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의 PC케이스 신제품 PC-O11D 에보에 사용할 수 있는 VGA 전용 액세서리와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저 케이블 신제품을 출시했다.

리안리 O11D 에보 전용으로 출시된 액세서리는 VGA를 메인보드에 직접 체결하는 수평 형태가 아닌 직립 형태로 세워 장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전용 브라켓으로 정식 명칭은 업라이트 GPU 브라켓이다.

해당 제품은 앞서 O11D 에보 출시 시점에 맞춰 전용 라이저 케이블을 포함한 키트 형태로 출시되었으나, 이번 제품은 라이저 케이블이 제외된 브라켓 단독 상품이다.

함께 출시된 라이저 케이블은 600mm 길이의 제품으로 앞서 출시된 업라이트 키트 제품에 동봉된 케이블의 380mm 길이보다 더 길고, 일반적인 수직 거치 방식의 키트에 제공되는 케이블의 200mm 길이보다 3배 더 길다.

이 600mm 라이저 케이블은 연장선의 역할과 함께 더 높은 대역폭을 제공하는 최신 규격 PCI-E 4.0을 지원하며 시스템 색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업라이트 브라켓 제품과 함께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