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단일칩 디지털 전원 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단일칩 디지털 전원 컨트롤러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첨단 왜곡완화 기능을 갖춘 고집적 공간 절감형 디지털 전원 컨트롤러인 STNRG012를 출시, LED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에는 디지털 엔진으로 관리하는 다중 모드 PFC 컨트롤러, 공진형 하프 브리지 컨트롤러, 800V 시동 회로가 포함돼 있다.

PFC 컨트롤러는 전이 모드, 불연속 전류 모드, 밸리 스키핑을 동적으로 변경해 최적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하프 브리지 컨트롤러는 ST의 특허 받은 TSC를 실행해 정확한 소프트 스위칭을 수행한다.

또한, STNRG012는 최대 305VAC의 입력 전압 범위로 최대 300W의 배터리 전원 및 라인 전원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DC 전원공급장치 기반 설계를 구동한다.

디지털 엔진은 8bit 코어에서 호스팅되며, 최적화된 제어 알고리즘을 수행한다. 고속 SMED 주변장치를 통해서는 PFC와 하프 브리지 회로를 관리한다.

전원 관리자와 버스트-모드 엔진 등의 추가 전용 하드웨어 IP 블록은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며, 유휴 모드에서 전력소모를 최소화한다.

하프 브리지에 대한 서지 보호 와 안티-커패시티브 보호 등의 시스템 안전 기능이 내장돼 있으며, 하드웨어로 관리되므로 빠른 동작으로 탁월한 신뢰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