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HS65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커세어, HS65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5.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 ‘HS65 서라운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가벼운 알루미늄 강화 구조, 게이밍 및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편안한 플러시 메모리 폼을 갖춘 ‘HS65 서라운드 헤드셋‘은 커스텀 오디오 프로필 생성이 가능한 혁신적인 ‘소나웍스 사운드ID’ 기술을 도입해 사용자 개개인에 맞춘 청음경험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하루 종일 온종일 지속되는 편안한 착용감과 고품질 커스텀 사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먼저 ‘HS65 서라운드 헤드셋‘의 초경량 프레임은 하루 종일, 밤새도록 착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가벼울 뿐만 아니라 플러시 인조가죽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소재, 조절이 가능한 헤드밴드가 머리와 귀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강화 알루미늄 구조에 독특한 철망 형태의 메쉬그릴 이어컵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게이머들이 수 년간 사용해도 끄덕 없는 내구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전한다.

‘HS65 서라운드 헤드셋‘은 동봉된 USB 어댑터로 3.5mm 오디오 단자에 연결하면 PC와 맥에서 섬세한 오디오 커스터마이징과 ‘돌비 오디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소나웍스 사운드ID’ 기술을 이용하면 샘플 오디오 클립 만으로 사용자의 청음 성향을 직관적으로 쉽고 빠르게 파악하여 이상적인 사운드 프로필을 생성한다.

전문가용 초고급 헤드폰에 비해 상당히 낮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HS65 서라운드 헤드셋‘은 전문가급의 헤드셋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USB로 연결해 돌비 오디오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활성화 하면 게임 중 놓치기 쉬운 소리 하나하나까지 정확히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