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아이엔티, 넷플릭스 5.3 등 OTT 기능 내장한 스마트TV 출시
상태바
하나아이엔티, 넷플릭스 5.3 등 OTT 기능 내장한 스마트TV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아이엔티는 리눅스 OS 기반의 넷레인지와, OTT 서비스, 넷플릭스 5.3, 유투브앱, 듀얼밴드 Wi-Fi 등을 적용한 델리파스 PA320HD-N을 출시한다.

델리파스 PA320HD-N은 A급 VA RGB패널을 달아 화질이 뛰어나다. 플리커프리를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RGB배열의 패널을 달아 가독성은 물론 픽셀 표현력도 높였다.

크로마 서브 샘플링 4:4:4를 지원해 뭉개짐 없는 폰트와 함께 깨끗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델리파스 PA320HD-N은 넷플릭스 5.3은 물론 유투브 등 다양한 OTT앱이 기본 탑재돼 별도의 OTT기기 연결 없이도 서비스 시청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의 화면을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듀얼밴드 Wi-Fi지원을 2.4GHz는 물론 5GHz 무선 연결도 지원한다.

LAN포트를 통한 유선 통신 연결도 가능하다.

델리파스 PA320HD-N은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USB를 통한 영상지원을 위해 Mstar9216칩셋을 달아 영상재생과 코덱 처리능력을 높였다.

3초의 빠른 부팅 기능을 갖춰 TV 시청 시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돌비디지털 정식 인증을 획득해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ARC, CEC를 지원해 HDMI 케이블 하나로 사운드바와 TV의 전원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