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2022 IT/OT 보안 플랫폼 내비게이터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 선정
상태바
포티넷, 2022 IT/OT 보안 플랫폼 내비게이터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 선정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는 웨스트랜즈 어드바이저리가 발표한 ‘2022 IT/OT 보안 플랫폼 내비게이터’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웨스트랜즈 어드바이저리는 이번 보고서에서 OT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103개 기술 벤더를 비교 평가했으며, 면밀한 검토 후에 포티넷을 리더 기업으로 선정했다.

이 보고서는 제조 및 프로세스 디지털화를 위해 보안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는다면 반드시 포티넷을 고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기업들의 안전한 디지털 가속화를 지원하는 포티넷의 역량을 높이 평가하면서 포티넷의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가 지역별, 산업별 규제 및 표준에 따라 기업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기술했다.

포티넷은 2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OT 네트워크를 보호해 왔으며, OT 네트워크의 운영 및 규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 서비스,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OT 중심 솔루션들은 중앙집중식 관리 및 통합 상황인지 보안 정책을 포함하여 통합된 접근방식을 적용한 ‘포티넷 보안 패브릭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OT 환경에 맞춤화된 탁월한 솔루션들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을 통해 IT/OT 네트워크의 통합을 구현한다. 이러한 고유한 접근방식을 통해 기업들은 조직 전체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고, 세부적인 제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