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엔진 제품 보다 뛰어난 힘과 성능 갖춘 충전식 잔디깎이 선보여
상태바
밀워키, 엔진 제품 보다 뛰어난 힘과 성능 갖춘 충전식 잔디깎이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워키는 전원생활을 하며 잔디밭이나 정원을 한층 더 편리하게 가꿀 수 있게 도와줄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를 출시했다.

신제품 M18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깍이는 동급 규모 200CC 제품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무선 제품 중 최대 토크 값과 최고의 커팅 능력을 선보인다.

또한 엔진 제품처럼 시동을 걸기 위해 시동장치를 잡아당기거나 엔진을 예열할 필요없이 시작 버튼만 누르면 돼 편리하다. 최적화된 강철 데크 디자인과 강력한 날 회전 속도로 누워있는 잔디도 세워 작업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하이 리프트 모드’를 사용해 날의 회전 속도를 한단계 더 향상시켜 많은 작업량에도 과부하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자주식 기능으로 잔디깎이가 스스로 앞으로 이동하며 5단 속도 조절 다이얼로 최대 6.5km/h까지 조정해 작업 중 방해물을 맞닥뜨렸거나 방향을 바꿔야하는 상황에서 손쉽게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잔디 길이는 25mm부터 100mm까지 7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면부에 조명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원활한 작업을 가능케했다. 아울러 멀칭 플러그, 풀받이 통, 측면 배출 슈트 등 절삭한 잔디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부속품도 마련됐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2개의 배터리를 장착해야 하며 최대 6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M18 12Ah 배터리 기준 농구장(420㎡)의 약 5배에 달하는 최대 2023㎡ 면적을 거뜬히 작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