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마리아DB와 파트너십 강화해 백업 기능 확장
상태바
아크로니스, 마리아DB와 파트너십 강화해 백업 기능 확장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리아DB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 용 어드밴스드 백업 팩이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마리아DB 관리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도 고객의 마리아DB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하여 보호할 수 있게 되었다.

MariaDB 서비스 제공업체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로 MariaDB 데이터베이스의 전체 또는 세분화된 복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복구가 필요할 때 전체 워크로드를 확인할 필요 없이 데이터와 테이블을 빠르게 탐색하고 복구할 수 있다.

이 세분화된 복구는 인스턴스, 데이터베이스 및 테이블 수준에서 지원되므로 서비스 공급자가 RTO를 줄이고 다운타임을 최소화하면서 클라이언트의 가장 중요한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백업 및 복구 기능을 MariaDB로 확장함으로써, 기존 Microsoft SQL Server, Oracle DBMS 및 SAP HANA, MySQL 을 포함하여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사이버 보호 범위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