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엘더레이크 지원 시그마텍 에어-킬러 프로 ARGB 쿨러 출시
상태바
디앤디, 엘더레이크 지원 시그마텍 에어-킬러 프로 ARGB 쿨러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4.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앤디컴은 냉각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인 시그마텍의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와 AMD 라이젠 버미어 CPU를 지원하는 ARGB CPU 쿨러, 시그마텍 에어-킬러 프로 2종을 공식 출시한다.

시그마텍 AIR-KILLER PRO ARGB는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와 AMD 라이젠 5000 버미어 CPU를 포함한 최신 CPU를 지원하며, PC 이동 또는 사용 중 충격에 쿨러와 CPU가 탈착 되지 않도록 백플레이트와 연결하여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다.

기본 모델인 블랙 색상 외에도 화이트 색상인 ARCTIC 모델도 같이 출시하며 PC케이스 측면에서 가장 잘 보이는 쿨러 상단의 ARGB 이펙트와 라이팅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PC 시스템을 꾸밀 수 있다.

또한 메인보드에 ARGB 헤더가 없어도 기본 제공되는 RGB 컨트롤러로 LED 색상을 수동 변경할 수 있다.

시그마텍 에어-킬러 프로는 직경 6mm 구리 재질의 4개 히트파이프로 디자인되어 가장 빠른 속도로 CPU의 열을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달하며 얇고 촘촘하게 설계된 알루미늄 방열판은 160W 수준의 TDP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시중의 120mm 쿨링팬을 추가 장착할 수 있는 방식을 통해 쿨링 성능을 최대 190W까지 끌어 올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