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집밥 메뉴로 제격 밀키트 2종 첫 선
상태바
더본코리아, 집밥 메뉴로 제격 밀키트 2종 첫 선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직접 조리해 즐길 수 있는 ‘밀키트 2종’을 출시한다.

더본코리아가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에서 밀키트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밀키트는 최근 코로나19 이후 집밥 트렌드가 계속됨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조리할 수 있도록 키트화하여 요리의 즐거움과 검증된 맛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팬덕트’ 트렌드를 겨냥해 백종원 대표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의 많은 팬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았던 메뉴를 실제 제품화 한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밀키트 2종은 계절에 관계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일상식에 더본코리아에서 연구 개발한 소스 와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더한 것으로, 고추장과 간장 베이스의 대중적인 메뉴 2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백종원의 애호박 고추장찌개’는 큼지막하게 썬 애호박과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메뉴로 담백한 돼지고기와 달달한 애호박, 칼칼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신선한 표고버섯과 대파, 양파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자랑하며 취향껏 두부와 감자를 추가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백종원의 간장돼지불고기’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장돼지불고기와 느타리버섯, 신선한 쌈채소로 구성돼 높은 포만감과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중독성 있는 간장돼지불고기를 쌈배추에 싸서 먹거나 밥과 고추장, 참기름 등을 넣어 비빔밥으로 즐길 수도 있다.

더본코리아의 밀키트는 약 10분~15분의 조리시간으로 간편하게 집밥 요리를 완성할 수 있으며, 더본마켓과 마켓컬리, 홈플러스에서 선 출시 후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