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시리즈 출시
상태바
가민,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이 스테디셀러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라인업의 차세대 시리즈 ‘인스팅트 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강인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인 인스팅트 2시리즈는 45mm의 ‘인스팅트 2’와 40mm의 ‘인스팅트 2S’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고도, 동결/해동 테스트, 충격 저항 등 미국 군사 표준 규격(MIL-STD-810)을 충족하고100ATM 방수 등급을 갖췄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는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한 파워 글라스를 탑재하고 있다.

기존 모델보다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는 이번 시리즈는 스마트 모드에서 최장 4주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인스팅트 2에 채용된 태양광 충전 파워 글래스 워치 페이스는 이전 모델 보다 30% 더 뛰어난 태양광 변환 효율을 자랑해 솔라 패널이 탑재된 워치를 스마트 모드로 운영할 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 수영, 러닝, 자전거, 등산, 조정, 근력 훈련 등 30가지 이상의 액티비티 앱을 탑재하고 있다.

이외에도 보다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위해 최대 산소 섭취량, 신체 연령, 훈련 상태/부하/효과, 회복 시간,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및 데일리 워크아웃 등 다양한 고급 훈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24/7 자세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심박수, 혈중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분당 호흡수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나아가 수면 점수 측정 등의 고급 수면 모니터링, 유저의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하는 바디 배터리 모니터링 등 고급 헬스 데이터도 다양하게 제공해줘 스스로 건강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