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생체 임피던스 모니터링용 저전력 소형 BioZ AFE 출시
상태바
아나로그디바이스, 생체 임피던스 모니터링용 저전력 소형 BioZ AFE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3.29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생체 임피던스 원격 환자 모니터링 장치의 크기를 작게 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MAX30009 저전력, 고성능 BioZ 아날로그 프런트 엔드를 출시했다.

배터리 전원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동작해야 하는 소형 웨어러블 기기의 개발자를 위해, 이 칩-온-AFE는 환자의 건강 상태를 평가하기 위한 웨어러블 및 의료 등급 패치의 생체 임피던스 분석에 필요한 임상 등급의 활력 징후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많은 활력 징후 모니터, 가슴 패치, 스트레스 모니터, BioZ 및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는 편의성과 편안함을 고려한 작고 컴팩트한 설계를 위해 소형 배터리로 작동해야 한다.

MAX30009는 초소형 배터리의 전류 소모를 줄여 BioZ 웨어러블의 작동 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전력 최적화가 가능한 여러 옵션을 제공하는 저전력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중에 출시된 가장 유사한 경쟁 제품보다 전력 소비를 62% 줄임으로써 인체 부착형 패치와 활력 징후 모니터링 장치의 측정 기간을 더욱 늘려준다.

통합 수준이 매우 높은 이 AFE는 가장 유사한 경쟁 제품보다 크기가 30% 더 작아 활력 징후 측정 장치의 크기를 더욱 작게 만들 수 있어 소비자와 환자가 보다 편안하고 편리하게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