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한 뼘 원액기 H310 신제품 선보여
상태바
휴롬, 한 뼘 원액기 H310 신제품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최신 원액기의 혁신적인 기능과 편리함은 그대로 유지하되 무게와 크기를 절반 이상 대폭 줄이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인테리어 요소로서의 기능을 높인 신제품 원액기 ‘H3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원액기는 다인가구부터 1인가구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인 콤팩트 모델로, 작고 가벼워진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원액기와 동일하게 휴롬의 최신 기술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저속 착즙으로 영양파괴를 최소화 시킨 주스, 스무디, 청, 넛밀크 등 다양한 착즙 기능을 그대로 구현함과 동시에, 성인 기준 손 한 뼘의 최적화된 사이즈로 공간이나 이동의 제약에서 벗어나 가볍고 편리하게 어디서나 나만의 ‘한 뼘 건강카페’를 만들 수 있게 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이지만 사과와 같은 재료도 통째로 들어갈 만큼 넉넉한 투입구를 자랑하며, 투입구에 재료를 넣으면 커팅 날개를 통해 자동 절삭되어 따로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한번에 편리하게 착즙할 수 있다.

또한 사용 중 투입구 뚜껑을 열 경우, 착즙을 자동으로 멈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슬림한 사이즈에 맞는 모던하면서 일체감 있는 감성 디자인을 적용했다. 컬러는 러블리한 파스텔 톤의 라벤더, 스카이블루 2종을 비롯해 화이트, 차콜, 베이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채로운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