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펜타호, 퍼블릭 클라우드로 타겟 시장 확대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펜타호, 퍼블릭 클라우드로 타겟 시장 확대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펜타호’를 입점, 클라우드 환경에서 손쉬운 데이터 분석을 지원하고 퍼블릭 클라우드로 타겟 시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기업이 보유한 모든 데이터를 통합∙분석해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 AI 프로젝트의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제공하는 펜타호는 오픈소스 기반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통합 및 분석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이다. 데이터 수집부터 변환, 적재, 분석까지의 과정을 코딩 없이 GUI 기반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의사결정을 위한 시각화 구현 등 모든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지원한다.

디지털 인사이트 확보를 원하는 기업들을 위해 최적의 분석 모델링 및 머신러닝 모형 구현 환경도 제공한다.

펜타호는 데이터 수집, 변환, 저장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강력한 ETL 및 분석용 솔루션 PDI, 사용자 관점에 맞는 리포팅∙시각화∙분석∙예측 기능을 지원하는 PBA로 구성되어 AI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지원한다.

특히 코딩 없이 GUI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 변환, 분석, 저장, 예측모형 구현까지의 업무 프로세스를 엔드투엔드로 자동화하고 업무 프로세스 스케줄링, 실시간 모니터링 등의 효율적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펜타호는 KT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 후 테스트 작업을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