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전풍 초월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전풍 초월 업데이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전풍의 초월과 2월 특별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에서 ‘전풍’은 원소의 책사로, 일찍이 원소를 섬기고 원소의 세력 확대에 크게 기여하며 조조의 순욱과 비교될 만큼 뛰어난 책사로 평가받는다.

조조는 만약 원소가 전풍의 책략을 이용하였다면 자신과 원소의 입장은 완전히 변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 후 조조와 원소의 갈등이 심해지고 전풍이 원소에게 군사적인 진언을 했으며, 전풍의 성격이 지나치게 강직하여 원소의 기분을 상하게 했고, 원소는 전풍의 진언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전풍은 서서히 소외되었다. 이후 전풍은 관도대전에서 원소의 패전 소식을 들은 후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감옥에서 자결했다.

군웅 장수 전풍 초월 시, 초월 스킬 ‘열격풍광표’를 획득하게 되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전풍이 무기를 회전시키고 화염과 번개의 힘을 모아 두 개의 거대한 회오리를 동시에 소환하여 발사한다.

무기 회전 시 피해 면역 상태로 전방위를 공격하고, 소환된 불과 번개의 회오리는 교차 이동하여 적에게 5초간 무적을 무시한 화염 기절 피해를 입힌다.

또한 두 개의 회오리를 발사한 후 10초간 전풍의 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한다.

이번 전풍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는데, 이벤트 전장에서는 유저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초월 전풍을 처치하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때 화타와 관우 장수 사용 시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전풍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 보옥, 용안석, 호안석 등 장수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