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핑크 출시
상태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핑크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2.25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인 ‘G PRO X 슈퍼라이트’의 핑크 컬러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로지텍의 G PRO X 슈퍼라이트 제품을 다양한 컬러로 만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부응해 이루어졌다.

컬러풀한 생동감을 지닌 G PRO X 슈퍼라이트의 핑크 색상은 게이머들이 ‘보는 재미’를 충족하면서도 자신만의 게이밍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꾸미는 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의 핑크 버전 또한 함께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개성을 살린 컬러풀한 데스크테리어 구성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유명 프로게이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G PRO X 슈퍼라이트 게이밍 마우스는 프로급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63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전 세계의 게이머들을 매료시킨 베스트셀러 마우스 제품이다.

로지텍 LIGHTSPEED기술을 적용해 무선 연결 딜레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HERO 25K 게이밍 센서를 탑재해 빠르고 정확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제품 소재 선택도 탁월하다. 바닥 부분을 PTFE 소재로 제작해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고, 재활용 레진을 사용해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노력했다.

G PRO X 슈퍼라이트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G840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크기부터 재질까지 마우스 조작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