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표준 비하이브리드형 우주산업 등급 파워 컨버터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표준 비하이브리드형 우주산업 등급 파워 컨버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1.2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28V 입력, 50W 방사선 내성 옵션을 갖춘 디스크리트 부품 기반의 우주산업 등급 DC-DC 파워 컨버터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크로칩의 디스크리트 제품 부문 부사장인 레옹 그로스는 “마이크로칩의 최신 28V 입력 SA50-28 제품은 시스템 개발을 대폭 단순화하고 가속화한다. 해당 제품은 여타 우주산업 등급 파워 컨버터보다 커스터마이징이 수월하여 특정 전압, 전류 및 기타 요건을 충족시킨다. 이로써 고객은 우주 시스템 디자인의 크기, 비용 및 복잡성을 줄이면서도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의 SA50-28 제품군은 표면 실장 구조 및 비하이브리드 조립 공정의 디스크리트 부품을 기반으로 하는 업계 유일의 기성 28V 입력 방사선 내성 파워 컨버터다. 단일 SA50-28 디바이스는 여타 기성 우주산업 등급 파워 컨버터보다 더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며, 커스터마이징 파라미터를 통해 여러 디바이스 및 주변 회로가 포함된 하이브리드 솔루션 사용에 따른 부피, 중량 및 복잡성 문제를 제거해준다.

마이크로칩의 포괄적인 SA50-28 제품군은 20V~40V 입력 50W 제품군으로, 단일 및 삼중 출력 구성에서 3.3V, 5V, 12V, 15V 및 28V의 9개 표준 출력으로 제공된다.

해당 디바이스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파워 컨버터 제품에 비해 짧은 시간과 최소의 추가 비용으로 시스템의 까다로운 전력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다른 기능으로는 고효율, 낮은 출력 노이즈, 출력 억제 제어, 과전류 보호 및 외부 동기화, 그리고 +125°C까지 리니어 출력 감소 및 -55°C~+85°C 온도 범위 내 최대 정격 전력 동작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