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쿨링 성능과 모듈성 강조한 리안리 O11 에어 미니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쿨링 성능과 모듈성 강조한 리안리 O11 에어 미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2.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의 신규 PC케이스, PC-O11 에어 미니를 출시했다.

리안리의 PC-O11 시리즈는 전면과 측면이 강화유리 재질의 패널로 제작된 다이나믹 모델과 벤트와 에어홀 형태로 제작된 에어 모델로 구분되어 왔다.

이 중 에어 모델의 규격을 줄여 적용한 제품이 바로 이번 O11 에어 미니이다.

리안리 O11 에어 미니와 원형이 되는 O11 에어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외형이다. 기존 벤트와 에어홀로 이루어졌던 전면 패널과 측면은 촘촘하고 정교하게 제작된 풀 사이즈 메쉬 패널로 교체되었으며, 내부에는 앞서 출시되었던 O11D 미니 모델을 통해 선보였던 모듈형 구조를 채용, 작은 크기로도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O11 에어 미니의 전면, 상단, 측면 패널의 메쉬 디자인은 정밀하게 계산된 각 홀의 지름과 간격을 갖추고 있다.

이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차가운 공기의 공극률을 높여주어 시스템의 발열 해소를 원활히 해주는 한편, 외부 이물질의 유입은 줄여주는 필터 역할도 겸한다.

리안리 O11 에어 미니는 O11 시리즈의 정체성과 다름없는 듀얼 챔버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따라서 한쪽에는 CPU, 메인보드, PC메모리, VGA 등이 장착되고, 다른 한쪽에는 PSU와 저장장치 등이 장착되어 외부로 노출되는 케이블 등을 최소화해 깔끔한 시스템 외관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