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용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 출시
상태바
레드햇,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용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2.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용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다.

애저용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은 레드햇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자동화 표준을 기반으로 한다.

이번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협력은 고객의 자동화 도입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뛰어난 성능과 매지니드 제품의 편리함을 결합한 애저용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은 레드햇과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이 자동화된 OS 구성, 애플리케이션 프로비저닝, 네트워크 자동화, 코드형 인프라와 보안 오케스트레이션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DC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97%)의 기업은 기업 전반에 걸쳐 자동화를 효과적으로 도입하는데 큰 장벽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IDC는 2023년까지 적절한 도구와 기술을 갖춘 IT팀과 보안팀, 데브옵스팀 구성에 대한 투자 부족으로 많은 IT 자동화 작업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것으로 보이며, 최종 목표는 규모에 맞게 일관되고 협력적인 자동화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애저용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은 IT 조직이 사용자 오류를 최소화하면서 어려운 작업을 규모에 맞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저 컴퓨팅과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포함한 애저 서비스와의 통합은 자동화의 투자 수익률을 더 높여 고객이 IT 운영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