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전문가용 모니터 ASUS ProArt PA248QV 선보여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전문가용 모니터 ASUS ProArt PA248QV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텍앤컴퍼니는 전문가용 모니터인 ASUS ProArt PA248QV를 출시했다.

ASUS ProArt PA248QV는 24인치의 WUXGA 16:10 비율을 지원하며, 100% sRGB와 100% Rec. 709의 폭넓은 색 재현율과 Calman 검증을 통한 뛰어난 색상 정확도를 가진 전문가용 모니터다.

블랙 레벨 및 밝기 조정 기능이 있는 ProArt 사전설정 및 ProArt 팔레트와 같은 ASUS 독점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확한 형태를 빠르고 쉽게 작업할 수 있다.

DisplayPort 1.2, HDMI, D-Sub 포트와 USB 허브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풍부한 연결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장치에 쉽게 연결할 수 있다.

화면상 실제 크기의 사진과 그리드 형식의 가이드로 제공하는 Quick-Fit 기능을 사용하여 작품과 사진을 실제 크기로 정확하게 보고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포지션을 찾기 쉽도록 높이 조절, 틸트, 스위블, 피벗 기능을 지원하며, 퀵 릴리즈 스탠드로 VESA 홀을 통해 손쉽게 모니터를 모니터암에 부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