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REDBIT 240 RGB 블랙, 화이트 출시
상태바
이엠텍, REDBIT 240 RGB 블랙, 화이트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9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일체형 수냉 쿨러 REDBIT 240 RGB를 블랙, 화이트의 2종류로 출시한다.

이엠텍의 강력한 퍼포먼스 대비 낮은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엠텍 REDBIT 수냉쿨러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240 RGB 수냉 쿨러는 일체형 수냉 쿨러로서 설치와 관리가 어려운 수냉식 쿨링의 단점을 해소하는 제품으로 CPU 발열 문제를 해결하는 대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이엠텍 REDBIT 240 RGB 수냉 쿨러는 소형 ITX PC 케이스부터 중형 ATX 케이스까지도 높은 퍼포먼스로 사용 가능한 넓은 가용성을 가졌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이유는 사용된 팬이 Hydraulic 베어링 적용과 진동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 부착으로 뛰어난 성능에 고풍량대비 낮은 소음으로 정숙성을 가졌으며, 워터 블록의 바닥면이 100%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를 채용하여 높은 열전도율을 가졌기 때문이다.

이엠텍 REDBIT RGB 시리즈의 시그니쳐인 육각형 워터 블록은 반투명 색상의 아크릴 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파스텔 톤의 RGB 자동 조명은 아름다운 시스템 구성을 완성해 준다.

또한 120mm 팬에도 RGB 조명이 나와 화려함을 더 하였다. 이번 REDBIT 240 RGB 라인업의 추가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RGB LED 시스템 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