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나눔음악회 - 우리 함께 희망으로 성료
상태바
2021 나눔음악회 - 우리 함께 희망으로 성료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2021 나눔음악회-우리 함께 희망으로’가 지난 14일 SBS미디어넷 유튜브 채널The K-POP에서 성황리에 진행돼 대중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2021 나눔음악회-우리 함께 희망으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1 나눔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꿈을 펼치기 어려운 ‘아이리더’를 응원하고 꿈의 무대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올해 8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처음 온라인으로 개최되어 나눔과 감동의 열기를 이어갔다.

뉴이스트 멤버의 진행으로 시작된 나눔음악회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태권도 아이리더, 나태주, K타이거즈의 합동무대를 시작으로 씨아이엑스, 위아이, 영탁, 남승민, 프로미스나인, 시그니처, 이펙스, 팝핀현준&박애리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뒤이어 초록우산 아이리더와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합동 퍼포먼스가 이어져 많은 갈채를 받았다. 특히 초록우산 아이리더와 후원자 합창단 '함께그린합창단'이 코로나19 속 힘든 시기를 보낸 이들을 위해 '다시 일어나요'를 열창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과 함께 아이들을 향한 후원자들의 응원 메시지가 상영되면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받기도 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양희찬 아이리더는 "2021 나눔음악회를 통해 제 재능을 펼치고 선보일 수 있어 좋았다”라며, “평소 멘토로 삼았던 K타이거즈와 공연을 준비하며 꿈에 더욱 가까워진 것 같다. 늘 한결같이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