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코리아, 초고화질 라지포맷 미러리스 GFX50S II 출시
상태바
후지필름 코리아, 초고화질 라지포맷 미러리스 GFX50S II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라지포맷 미러리스 카메라 GFX50S I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GFX50S II는 풀프레임 대비 1.7배 큰 5140만 화소의 대형 이미지 센서에 지금까지 출시된 GFX 시리즈 중 가장 뛰어난 최대 6.5스톱의 5축 바디 내장형 손 떨림 보정 기능(IBIS)이 적용되어 핸드헬드 촬영이 가능하다.

내구성이 강한 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되었으며 무게 약 900g, 높이 104.2㎜, 깊이 87.2㎜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60개소에 실링 처리를 하여 방습, 방진 및 -10°C까지의 방한 기능을 갖춰 야외촬영 시에도 장소나 기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GFX50S II는 작은 집광 마이크로 렌즈를 사용한 특수 설계로 픽셀 간 더 넓은 간격을 만들어 픽셀당 빛 해상도와 이미지 선명도를 더했다.

픽셀당 수광 면적이 크기 때문에 ISO 감도, 다이내믹 레인지, 색조가 우수하며, 하이라이트 및 섀도우의 디테일을 유지하고 피사체의 질감, 선명도, 장면의 분위기까지 전달한다.

특히, -3.5EV의 어두운 환경에서도 AF가 구동하여 실내나 해질녘 야외 촬영 시에도 피사체를 정확하고 빠르게 포착할 수 있으며, 보다 세밀한 촬영을 위해 사용자가 초점을 수동으로 변경해도 5140만화소의 해상력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어시스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