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보더리스 디자인 27인치 USB-C 화이트 모니터 출시
상태바
필립스, 보더리스 디자인 27인치 USB-C 화이트 모니터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이 필립스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273E1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화이트 높낮이’를 발표했다.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제로베젤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의 세련된 외관, USB-C를 포함한 최신입력단자, 높낮이 조절 스탠드, 어댑티브 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종이와 같은 읽기 환경을 제공하는 EasyRead모드,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가성비 제품이며,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IPS 패널로 구현한 시선을 사로잡는 보더리스 디자인과 높은 색재현율

공간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우아한 화이트 컬러의 신제품은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큰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아울러 NTSC 105%, sRGB 121%의 높은 색재현율로 풍부하고 선명한 원본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HDMI와 USB-C가 포함된 차별화된 입력단자 및 높낮이 조절 스탠드

신제품은 HDMI, D-Sub는 물론 USB-C 단자를 제공해 노트북, 휴대폰 등 다양한 기기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 듀얼모니터, 보조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고,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피벗,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다양한 작업환경에서 맞춤형 셋팅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100mm x 100mm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설치 및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