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디어, 2.2초 빠른 부팅, 에너지효율 1등급 IPS패널 단 UHD TV 출시
상태바
현아이디어, 2.2초 빠른 부팅, 에너지효율 1등급 IPS패널 단 UHD TV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0.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아이디어는 2.2초의 빠른 부팅 속도와 에너지 효율 1등급, IPS패널를 적용한 U650 HDR ips를 출시한다.

U650 HDR ips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IPS패널을 장착하고 2.2초의 빠른 부팅을 실현한 제품이다.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료 부담이 없다.

IPS A-LIST급 패널을 달아 화질이 뛰어나며 장시간 사용해도 불량이 없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나 콘솔게임 시에도 시인성이 높다.

가장 보급이 많은 HDR 10규격의 HDR을 지원해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콘솔 게임의 HDR기능에 대한 호환성도 뛰어나다.

178도의 IPS 광시야각 패널을 달아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동일한 색감과 밝기를 유지한다. 4단계 업스케일링을 통해 선명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글자의 색 번짐 등으로 인한 가독성 저하가 없다. 플리커프리 기능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U650 HDR ips는 좌, 우 10W 스피커를 달아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ARC, CEC를 지원해 TV리모콘 하나로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 바 등을 연결하면 통합으로 제어 가능하다.

난연소재 V0 등급의 백커버를 적용해 발열을 방지하고 화재 방지 및 안전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