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으로 신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군에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상태바
인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으로 신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군에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텔과 긴밀하게 협력해,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네 종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을 발표했다.

신규 서피스 제품군에는 인텔 이보 플랫폼 기반의 최초의 소비자용 태블릿 컴퓨터 겸 컨버터블 PC 제품도 포함되며, 두 개의 제품에는 썬더볼트4 범용 케이블 단자가 포함되어 있다.

조쉬 뉴먼 인텔 모바일 혁신 부문 부사장은 “인텔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와의 뛰어난 파트너십을 통해 인텔 이보 인증을 획득한 서피스 제품이 출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서피스 프로 8은 인텔 이보 플랫폼 인증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완벽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이 제품은 케이블 하나로 동급 최고의 연결성과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하는 썬더볼트4를 제공하는 최초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제품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새로운 서피스 제품이 인텔 이보 인증과 썬더볼트 4 단자를 제공하는 것은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십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인텔은 생태계 파트너사들이 다양한 폼팩터와 가격대를 통해 최고의 PC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플랫폼을 혁신하고 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친 오랜 협업 경험을 통해 인텔은 소비자, 기업, 교육자 및 게이머들을 위해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윈도우11용 컴퓨팅 환경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