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7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미션 크리티컬한 연중무휴 지원, 애플리케이션 관리, 보안 및 마이그레이션 서비스를 기존 상용 데이터베이스 뿐만 아니라, MySQL, MariaDB, PostgreSQL 및 MongoDB를 포함한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으로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우선 순위 1단계 케이스에 대해 연중무휴로 10분내 지원을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상용 데이터베이스 및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플랫폼 지원을 포함하여 전세계 1,400개 이상의 고객에게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전세계 여러 국가에 걸쳐 수천 개의 인스턴스가 있는 가장 크고 가장 복잡한 포춘 500대 기업과 글로벌 100대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기업에서부터, 단일 데이터베이스 인스턴스를 사용하는 중간 규모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서비스 산업은 제조, 유통, 에너지, 소매, 호텔관광, 운송, 금융 서비스, 의료, 공공 부문, 군사, 방위 부문, 기술, 미디어 및 통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

다양하고 성장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위한 통합 유지보수 지원

리미니스트리트의 통합된 벤더 독립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는 기업 전체에서 점점 더 다양하고 복잡하며 성장하는 데이터베이스 환경의 운영 관리를 단순화하여 시스템 성능, 결과 및 사용자 만족도를 개선하는 동시에, 고객이 시간과 비용, 인력 등 재정 및 IT 리소스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여, 보다 전략적인 비즈니스 우선 순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