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버츄오소 RGB 무선 XT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커세어, 버츄오소 RGB 무선 XT 게이밍 헤드셋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9.2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는 게이밍 헤드셋의 주력 라인업인 버츄오소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버츄오소 RGB 무선 X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츄오소 RGB 무선 XT 게이밍 헤드셋은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과, 블루투스를 통해 동시에 듀얼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하이파이 USB 및 일반 3.5mm유선 연결까지 지원해 정교한 음질, 편안함과 다양한 기능을 결합했다.

돌비 애트모스 3차원 공간 음향에 20Hz-40,000Hz의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를 지닌 버츄오소 RGB 무선 XT 게이밍 헤드셋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뛰어난 오디오 몰입감을 제공한다.

버츄오소 RGB 무선 XT는 총 4가지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PC, 맥, PS5, PS4, 엑스박스 X, S시리즈, 스위치, 모바일 등 사실상 모든 장비에서 훌륭한 음질을 전달한다.

특히 24비트/48KHz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로 18미터 범위 내에서 놀랄 만큼 빠르고 흔들림 없는 연결을 지원하고 퀄컴 aptX HD 코덱으로 블루투스를 추가하면 동시에 듀얼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USB 연결 시 하이파이 24비트/96kHz 오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3.5mm 일반 커넥터 연결 시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고 인라인 컨트롤러로 음량과 음소거 모드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연결 방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헤드셋 하나로 PC에서 콘솔로, 유선연결에서 무선연결로, 3.5mm 커넥터에서 블루투스로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