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XL2540K 출시
상태바
벤큐 조위, 게이밍 모니터 XL2540K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8.30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에서 게이밍 모니터 XL2540K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스포츠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게이밍 모니터를 추구하는 조위의 신제품 XL2540K는 FHD 해상도, 0.5ms 빠른 응답속도와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TN패널을 탑재해 240Hz 게이밍 모니터의 핵심적인 성능을 유지하면서, 조위 XL 시리즈의 상징적 디자인인 측면 스크린쉴드와 S스위치를 과감히 덜어내 옵션 구매 상품으로 전환하면서 조위의 독자적인 게이밍 성능을 좀 더 합리적 가격에 경험하길 원하는 소비자를 정조준 했다.

S스위치를 통한 원 클릭의 OSD 설정은 어려워졌지만, 전 세계 프로게이머, 사용자들 간의 추천 설정 값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XL 세팅 투 쉐어’ 프로그램을 지원해 OSD 설정을 소프트웨어로 조정할 수 있다.

모니터 받침대의 디자인은 전작인 XL2540에 비해 다소 간결해졌다. 기존의 XL-K 시리즈에서 편의성이 검증된 이 디자인은 스크린의 안정을 유지하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위한 공간을 극대화 해준다.

최대 23도 지원되는 틸트, 최대 155mm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탠드가 장착되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

OSD 메뉴 인터페이스는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