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통해 클라우드 기반 SIEM 제공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통해 클라우드 기반 SIEM 제공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7.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스파이더 티엠 온 클라우드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록된 ‘SPiDER TM on Cloud’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방식의 SIEM 솔루션이다.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온-프레미스와 MS 애저 클라우드 상의 보안 앱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저장·연계 분석할 수 있다.

애저 고객들은 솔루션 도입 및 관리의 부담을 해소하면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보안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이번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시작으로 다른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및 공공사업 참여를 통해 클라우드 SIEM 솔루션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다.

더불어 산업별로 특화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와 데이터 전처리 기능 등을 포함한 인공지능(AI) 모듈 제공에도 힘을 싣는다.

중장기적으로는 AI 보안관제, 취약점 진단 등 다른 솔루션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