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컴팩트 화이트 모델 추가 선보여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메쉬파이 2 컴팩트 화이트 모델 추가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5.3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프렉탈디자인의 메쉬파이 2 컴팩트 시리즈 신규 색상, 화이트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

프렉탈디자인의 메쉬파이 2 컴팩트는 원형이 되는 메쉬파이 2 시리즈에서 크기를 줄인 모델로서 미들타워 규격에 더 가까워진 크기를 갖춘 PC케이스다.

메쉬파이 2 컴팩트는 지난 3월 총 4종이 앞서 출시된 바 있다.

여기에 이번 화이트 모델이 더해져 라인업은 총 5종이 된다. 이 5개의 모델 중 이번 화이트 모델을 포함한 총 4종이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 강화유리 모델은 가장 어둡게 틴팅된 다크 틴트 모델과 이보다 밝은 라이트 틴트 모델, 아무런 틴팅이 적용되지 않은 클리어 틴트로 나뉘어 진다. 이번 화이트 모델은 클리어 틴트 모델에 해당된다.

메쉬파이 2 컴팩트는 메쉬파이 시리즈의 상징적인 전면 패널 앵귤러 메쉬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다이아몬드 절삭면과 같은 외견은 스텔스기의 날렵함과 공기역학적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어 단순히 시각적인 요소만이 아니라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시스템 내부로 보다 원활히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정밀하게 설계된 기능적 요소이기도 하다.

메쉬파이 2 컴팩트는 원형인 메쉬파이 2 시리즈와 같은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먼저 라디에이터나 쿨링팬 설치가 용이하도록 전용 브래킷을 제공하며, 원터치 패널 개폐 방식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어 사이드 패널 및 상단 패널, 전면 패널 등을 별도의 도구 없이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