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국내산 수박 활용한 음료 출시
상태바
빽다방, 국내산 수박 활용한 음료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05.30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빽다방이 올여름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제철 맞은 국내산 수박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예년 대비 급격히 무더워진 날씨 탓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당도 높고 수분 함량이 많은 수박을 활용한 색다른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특별히 품질 좋은 국내산 수박만을 아낌없이 활용해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우리 농산물의 소비촉진으로 국내 수박 농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젤리좋은수박스무디'는 달콤한 수박과 저칼로리 곤약 젤리, 해바라기씨 초콜릿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수박을 활용한 메뉴답게 음료 하단에는 초록색 곤약 젤리를 넣고, 토핑으로 해바라기씨 초콜릿을 더해 수박의 단면을 연상케하는 비주얼까지 갖춰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까지 만족시켜 준다.

또한 '수박꿀스무디'는 우유와 수박을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꿀 토핑을 더해 은은한 단맛이 일품이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매년 여름 시즌마다 재출시 되는 '완전수박'은 국내산 수박을 듬뿍 갈아 넣어 수박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음료는 평소 수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뿐 아니라, 수박을 좋아하지만 큰 부피나 껍질 처리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1~2인 가구 등에게도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