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젠지 이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로지텍, 젠지 이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 공식 파트너십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0.04.2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가 ‘젠지 이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은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온 로지텍과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온 젠지 이스포츠의 만남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젠지 이스포츠는 선수단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e스포츠 업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신사옥 ‘젠지 서울 HQ’를 마련하기도 했다.

로지텍 역시 선수들의 최상급 경기력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로지텍과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한 젠지 이스포츠는 전 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고 있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이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2020 LCK 스프링 시즌에도 출중한 경기력으로 1위 성적을 거두며 결승 직행했다.

이번 시즌 시작 전부터 팀의 주축인 ‘Ruler’ 박재혁 선수를 중심으로 ‘Clid’ 김태민, ‘Bdd’ 곽보성 선수 등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해 우승을 노릴만한 ‘반지원정대’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25일 결승전부터 로지텍G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