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워치 월드와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요괴워치 월드와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콜라보레이션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0.03.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요괴워치 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월 3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요괴워치 월드 콜라보 에그’에서 ‘지바냥’, ‘아수라’, ‘왕두꺼비’ 등 총 18종의 콜라보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 시 요괴워치 월드 콜라보 캐릭터 18종 중 랜덤하게 1종을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요괴워치 월드 콜라보 에그’를 메일로 최초 1회 증정한다.

‘염라대왕’, ‘눈보라공주’ 등 일부 캐릭터의 궁극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며 ‘부유냥’ 획득 시 ‘요괴워치 월드 드롭’의 스킨이 추가된다.

또한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요괴워치 월드 콜라보 에그’, ‘마법석20개+★6확정 요괴워치 월드 에그’, ‘마법석10개+확정 부유냥 에그’ 등을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콜라보 던전 ‘요괴워치 월드’에서 ‘럭키 스네이크’, ‘삼두 구렁이’를 포함한 적들을 쓰러뜨리면 ‘소형 경험치구슬, 중형 경험치구슬, 대형 경험치구슬’이 드롭된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요괴워치 월드 코인’으로 교환하여 ‘로보냥’, ‘위스퍼’, ‘히어로냥’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요괴워치 월드!’ 던전도 만날 수 있으며 몬스터 구입에서는 ‘무사냥’이 등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