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 개최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 개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8.01.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2달간 ‘2018 야마하 그랜드피아노페어’를 개최한다.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위치한 야마하의 악기 전시 및 공연 공간인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을 비롯한 전국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판매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132년 ‘악기 명가’ 야마하의 그랜드피아노 전 모델이 전시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 그랜드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입 모델에 따라 아름다운 디자인과 고품질의 사운드에 분위기 있는 조명 기능까지 더해진 블루투스 오디오 LSX-170과 LSX-70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국내·외 모든 브랜드의 중고 피아노를 최고가에 보상·교환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마련된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는 국내 최정상 연주자들의 다채로운 특별 콘서트도 펼쳐진다.

오는 2월 10일에는 피아니스트 김용진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23일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피아니스트 정한빈의 피아노 독주회, 24일에는 섬세하고 감미로운 연주로 감동을 전하는 국내 최정상 피아니스트 강충모의 피아노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된다.

특히 23일 연주회를 가지는 피아니스트 정한빈은 2012 프랑스 파리 그랑프리 아니마토 국제피아노콩쿠르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우승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떠오르는 스타 피아니스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