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페스티벌 Eat The Seoul 개최
상태바
먹거리 페스티벌 Eat The Seoul 개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4.27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C-페스티벌 2017과 인기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가 함께 하는 도심 속 먹거리 페스티벌 ‘잇 더 서울’ 행사가 4월 28일 금요일부터 5월 7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열린다.

서울의 유명맛집 26곳이한자리에 모인‘잇더서울’은 다채로운 유명맛집의요리를 한자리에서 직접 맛 볼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참가업체는 피자, 햄버거와 같은 친숙한 음식메뉴부터 규카츠, 이지치즈와 같은 독특한 별미, 그리고 칵테일, 커피, 롤케익 등의 음료와 후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총 망라한 구성으로 초대형먹거리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잇더서울’행사장이자리하는 코엑스동측광장은 식사와휴식, 문화생활을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는 종합공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행사장인근에는 인조잔디를 비롯한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식사공간과 함께 음식을 맛보면서 여가를 즐길수 있도록 콘서트무대, 포토존이 설치돼 페스티벌의 활기를 더 할것으로 예상된다.

도심속 먹거리페스티벌 ‘잇더서울’은코엑스와 인기푸드커뮤니티‘오늘뭐먹지?’를 운영하는 모바일방송국 그리드잇이 공동주최한다.

그리드잇은 이번‘잇더서울’행사에 앞서 지난해 12월아트와 푸드를 결합한 도심속축제‘큐브프로젝트’를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