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 7개월 만에 새 싱글 타인의 계절 오늘 정오 발표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 7개월 만에 새 싱글 타인의 계절 오늘 정오 발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7.03.2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헤르쯔 아날로그가 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 타인의 계절을 발표한다.


웹툰작가와 콜라보했던 지난 싱글 나의 조각들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로, 자작곡 ‘minimal cold’와 ‘minimal warm’, 그리고 짙은의 리메이크 곡 ‘TV Show (Original song. 짙은)까지 세 곡이 수록됐다.


헤르쯔 아날로그는 “가사의 전달보다 보컬의 톤에서 오는 감정 전달에 집중하기 위해 편곡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헤르쯔 아날로그의 경험담이 들어있는 가사는 기억 속 어딘가에 존재한 번지고, 스며들었던 사랑의 흔적을 노래한다.


특히 마지막 트랙 ‘TV Show (Original song. 짙은)’는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파스텔뮤직의 프로젝트 ‘PASTEL PALETTE(10 pasteller songs)’의 첫 번째 곡으로 공개된다.

KBS 인기드라마 ‘프로듀사’ OST로 삽입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짙은의 'TV Show'를 새롭게 해석해 리메이크해 색다른 감성을 전한다.


파스텔뮤직 15주년 프로젝트 ‘PASTEL PALETTE(10 pastellar songs)’는 팬들에게 인기를 얻은 곡을 리메이크하여 발매되는 모든 곡들에게 컨셉과 맞는 컬러를 부여한다. 그 색상 값에 맞는 스크린색상모드, CMYK, Pantone의 각 고유번호를 앨범 커버에 담아, 다양한 색감의 음악이 모여 ‘PASTEL PALETTE(10 pastellar songs)’가 완성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