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해진 K팝스타6의 모든 것을 멜론과 함께
상태바
짜릿해진 K팝스타6의 모든 것을 멜론과 함께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11.1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이 마지막 시즌을 예고한 SBS ‘K팝스타-더 라스트 찬스’을 더욱 짜릿하게 느낄 수 있는 특급 혜택을 공개했다. 멜론은 K팝스타의 화려한 시즌1부터 성대한 시즌6까지 전 시즌을 함께하고 있다.

20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K팝스타6’는 데뷔를 마친 기성 가수부터 연습생, 일반인까지 참가 자격을 파격적으로 확대했다.

때문에 참신함과 잠재력을 중요시하던 다른 시즌과 차별화되는 ‘역대급’ 실력자의 출현이 기대되어 방송 전부터 가요계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크게 얻고 있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YG, JYP, 안테나 3개 기획사에서 3장의 디지털 싱글 발매가 보장되며, 우승자 선정까지 열띤 응원과 투표 경쟁이 예고된다.

이에 멜론은 음악을 사랑하는 회원들을 위해 Top10선정을 위한 100인 심사위원 초대 기회를 독점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생방송 현장 응원 기회 제공, 멜론 앱에서 투표하기 등을 마련했다.

현장 심사위원은 현장의 생동감과 감동을 직접 경험하고, 실력 있는 참가자의 TOP10 진입에 힘을 보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멜론TV를 통해 ‘K팝스타6’ 전편 방송의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도 단독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생방송 투표 돌입 시기에는 멜론 사이트와 앱에서 생방송 투표가 진행돼, 넥스트 ‘K팝스타’의 탄생을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생방송 현장 방청기회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