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바티나 스토리` 첫 테스트 실시
상태바
넥슨, `카바티나 스토리` 첫 테스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8.11.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주일간 1차 테스트 진행, 1만 명 규모
-2개 챕터와 5가지 던전, 캐릭터 3종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대규모 기념 이벤트도 진행, iPOD 터치, 닌텐도 Wii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멀티레일 횡스크롤, 퍼즐형 던전, 거대 보스와의 전투 등 다채로운 재미 선사



카바티나 스토리의 첫 번째 이야기가 드디어 시작된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25일부터 자사의 위젯 스튜디오가 개발한 어드벤처 액션 MMORPG ‘카바티나 스토리’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5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추첨으로 선발된 1만 명의 테스터에게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카바티나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kavatina.nexon.com)에서는 지난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1차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총 3만 여명에 달하는 지원자가 몰리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카바티나 스토리 1차 테스트에서는 ‘메스가이라’, ‘마월사화’ 등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개의 챕터와 ‘파이터, ‘고스트’, ‘싸이킥’ 등 각기 개성 있는 특징을 지닌 3개의 캐릭터, 그리고 횡스크롤 액션 RPG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5개의 던전이 공개된다.

카바티나 스토리에서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던전 내 특정 몬스터를 퇴치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od 터치, 닌텐도 Wii, 닌텐도 DS, 문화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테스트 참여 후 설문에 참여한 유저 중 150명을 선발해 카바티나 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형 PSP, 넥슨캐시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게임 내 등장인물 ‘라윰’이 주는 퀘스트를 완수한 모든 테스터에게는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카바티나 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태형 팀장은 “횡스크롤 액션 RPG로서의 재미 요소를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카바티나 스토리의 1차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어드벤처 액션 MMORPG 카바티나 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로 유명한 위젯 스튜디오의 첫 차기작으로, 입체적인 3D 공간을 연출한 멀티레일 횡스크롤, 다양한 액션 퍼즐로 구성된 이색 던전, 그리고 거대 보스와의 스릴 넘치는 전투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포털 넥슨 홈페이지: http://www.nexon.com
카바티나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http://kavatina.nex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