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떠날 준비되셨습니까? 봄나들이족 공략하라
상태바
피크닉 떠날 준비되셨습니까? 봄나들이족 공략하라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6.03.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근해지는 날씨에 새 봄 맞이 소풍을 떠나는 나들이족이 증가함에 따라 봄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피크닉 메뉴의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피크닉 메뉴로 단연 인기인 피자, 치킨을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함께 간편하면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가 하면 피크닉 메뉴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가벼운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도 눈길을 끈다.

한국 피자헛, 나들이 가족에 안성맞춤! 푸짐한 3단 구성 ‘트리플박스’

한국 피자헛은다양한 메뉴를 한 박스에 통째로 담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트리플박스'를 출시했다. 트리플박스는 선물 상자가 연상되는 3단 구성의 박스에 피자 2판과 인기 사이드 메뉴 3종을 모두 담은 실속 패키지 제품이다.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난 봄나들이용 피크닉 메뉴로 제격이다.

피자는 '더 맛있는 피자2'의 토핑 7종 중에서 취향에 따라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는 리치 치즈 파스타, 통베이컨 포테이토, 치즈 모찌볼로 구성됐다.

KFC, 나들이에 치킨이 빠질 수 있나요? 피크닉 박스 전격 출시!

KFC는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박스'를 출시했다. 제품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 피크닉박스는 봄나들이용으로 전격 출시된 메뉴다. 피크닉박스는 매콤바삭한 핫크리스피 치킨 6조각, 징거버거, 치킨불고기버거, 치킨너겟 4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 캔콜라 2개, 스위트칠리소스로 구성돼 2~3인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제너시스 BBQ, 올리브 치도락으로 피크닉 메뉴 가세

제너시스비비큐는 신개념 치킨 도시락 '올리브 치도락'을 출시했다. 올리브 치도락은 올리브유로 조리한 명품치킨과 영양을 고려한 삼색반찬, 다양한 양념 소스로 구성된 치킨 도시락이다. 메뉴 구성은 올리브 치도락 양념치킨(매운맛, 순한맛), 강정치킨, 맛가슴살샐러드, 치킨 샐러드, 매콤치킨컵, 간장치킨컵 등으로 다양하다. 비비큐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1일 전 ~ 1시간 전 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올리브 치도락은 봄철 야유회를 떠난 단체 모임에게는 품격 있는 도시락 메뉴로, 봄나들이족에게는 간편하고도 푸짐한 도시락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뚜레쥬르, 봄철 싱그럽게 즐겨요! 샌드위치와 샐러드 8종 선보여

뚜레쥬르는 봄철 식사 대용 혹은 피크닉 도시락으로 좋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맛살 롤패스트리'는 버터 풍미 가득한 패스트리 안에 맛살과 채소를 듬뿍 넣고 돌돌 말아 간편하게 즐기는 별미다. '맛살 프레쉬 샌드위치'는 맛살과 오이, 토마토, 로메인을 넣어 신선함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샌드위치다. '맛살&감자 2 in 1'은 곡물식빵과 호박식빵 사이에 감자·옥수수 샐러드와 맛살을 넣은 두 가지 색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